1 일본 인터넷 매체 ' markezine.jp '가 시리즈로 연재중인 LINE 바로알기, 그 두번째 이야기는 지난 10/30 ' LINE이 꿈꾸는 스마트폰의 매스미디어 세상 '이라는 포스팅을 통해서 LINE이 지향하고 있는 미디어적 가치에 대해 살펴보았다.
2 "이 업무는 매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미묘한 유저들의 변화나 조금씩 커지고 있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따라서 지금은 프로모션보다 Facebook이나 Twitter, 공식 블로그 등에서 정기적으로 회사 정보를 알리거나 문제가 있을 때 능동적으로 지원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야지마 씨)
트위터 반응

@ehddn1: [ #골드 ]LINE의 마케팅 전략, '유저들을 적극 케어하자!' http://t.co/atbonqcH

@ailove1: 주목할만하네요. RT @ehddn1: [ #골드 ]LINE의 마케팅 전략, '유저들을 적극 케어하자!' http://t.co/IbSrPky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