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것같은데

여도 빨갱이들이 왜이리 많냐;;
나도 진보성향인데 이것좀 아니다
고작 말실수 하나가지고 개처럼 물고 늘어지기는.. 니들이 생각해도 개 옹졸하지 않냐! 이러니 진보가 빨갱이라는 소리나 쳐듣는거다 이 수준낮은 것들아

사소한것도 개떼처럼 덤비고 물고늘어지는게 좌빨 종북분들의 특징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민의정치 과연 당신이 할 수 있을까요?

ㅉㅉㅉ

트위터 반응

@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qurMY8vV

@du0280: 이건 뭐 거의 역대급이네요. http://t.co/Kw5dnaa5 국회의원직 사퇴회견에서 "대통령직"을 사퇴한다고 "실수"하는 박근혜~ 대통령병환자 닭양 계두. 급삭제됐다는 동영상.

@Sinenmul: 프로이트는 "말실수란 진실된 무의식의 표출"이라 했다. 이미 자신이 대통령이라는 무의식. 이후 발언은 더 무섭다.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생각 안하고 말한다는 반응일까? 한두번도 아니고, 진찰이 필요한 상황이다 http://t.co/ZcoX8FLN

@haemanhong: 정말 착각도 유분수 RT“@woodong94: 박근혜 "저는 오늘로서 대통령직을 사퇴합니다." 지가 대통령인줄 알고 있었구나~ ㅋㅋㅋㅋ http://t.co/JyL2ZZjo"”

@eldora74: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LcB0ZGQp @youtube 에서

@semailing: 한번 더 봅니다.. RT @eldora74: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8VprecSF @youtube 에서

@Jintae0304: 오늘 밤도 큰 재미 한 번 더 기대해 봅니다 "@semailing: 한번 더 봅니다.. RT @eldora74: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LF4PcqNY @youtube 에서"

@saewha65: 어이상실 ㅋㅋ RT "@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q62EcwCw"

@TH_LIM: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회견 실수! ㅋ http://t.co/ivCuMw8c

@tewitewi: http://t.co/24oEz5AS 수첩을 잘못읽은 박공주님.. 아직 되도않은 대통령직을;;

@saegle7: 박근혜님 대통령직 사퇴 헤프닝..^^
http://t.co/3JncZwsE

@saegle2: 박근혜님 대통령직 사퇴 헤프닝.. 이거참..
http://t.co/tOoc3M9x

@saegle: YouTube에서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보기 - http://t.co/ro9af1xL

@djaak2002: #합창하라 RT @dooya8076: 깔끔한 멘붕.. 병원부터 가라 RT @djaak2002: 감사해요 풉 저장해놔야지RT @chaje012: @young_peace @djaak2002 이걸로 보세요 ^^ http://t.co/H1XMrdsM

@AMC_PP: ㅋㅋㅋㅋㅋㅋㅋRT“@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K2tnJ0GK”

@anycar_kim: 어휴 대통령 되었다간 큰일 나겠군요~ "@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W9YwGW8r"

@key130: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ㅋㅋㅋㅋㅋㅋㅋ 본심인듯 http://t.co/lvNunw6d

@icksdream: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qgWk61hb @youtube 에서...그냥 웃지요??ㅎㅎㅎ

@NABIeffect2: I liked a @YouTube video http://t.co/JYrqWVQU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doniworld: 박근혜지지하지 않지만 이런 실수를 돌아가며 조롱하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아보인다 “@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dgXXriO9”

@ibt2000zoo: 품격있는 조크 개콘인가요! 닭녀! RT @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zUbX7WYh

@sj49269: 아침부터 큰 웃음주네... ㅎ "@hjjeong888: 완전대박~~^^@Kworri: 유트브 를 제외한 모든 매체 등에서 삭제라고 알리고 있지만, 정작 공식 페이지에서는 살아 있는 불편한 진실 ㅋㅋ http://t.co/rfjXXbQb""

@Salvador0_0Dali: 이런 건 널리 알려야지.... RT @Kworri: 유트브 를 제외한 모든 매체 등에서 삭제라고 알리고 있지만,
정작 공식 페이지에서는 살아 있는 불편한 진실
ㅋㅋ http://t.co/RiafOHi3

@chaje012: 박근혜 "돌아보면 미치지 않고 살았던 게 기적이 아닌가…" / 당신 멘붕은 22만에 가까운 유튜브 조회수가 증명한다. http://t.co/xQRxCAU6

@Uri_Sora: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 무슨 대통령직을 사퇴해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뭐라 그랬녜 ㅋㅋㅋ 아 제발 대통령직 사퇴해쥬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co/DXRMpdGI

@boss8539: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pz9qAvor @youtube 에서

@chaje012: 당신을 위한 세 가지 링크 널리 RT http://t.co/DyCw3JpN http://t.co/zJjNpfVA http://t.co/XjHxQrj2 #패러디

@WonsuHan677: I added a video to a @YouTube playlist http://t.co/feUrW1XE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stanleyyoon: 수첩공주, 대통령직 사퇴연설 http://t.co/EsLiLxA0

@midarimam: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8w9zLHXY @youtube 에서

@chaje012: @crew0233 개그 대통령 박근혜 관련 3가지 링크(순서대로) http://t.co/DyCw3JpN http://t.co/zJjNpfVA http://t.co/XjHxQrj2 #패러디

@AbboNomad: 옴마... 박근혜가 언제부터 대통령이었어???? 이젠 선거기간부터 흥행하던 연기작렬 사기행각따위도 없군.. 대놓고 대통령이야.. http://t.co/PNXAXhvH

@oi7i7io: http://t.co/wutJrdGT
세상에 인연도 아부지따라 까불세라ᆢ 지만이 홀로 삼서근 연기만 풀풀ᆢᆢEi Go!
@OLQ_

@ggomggom18: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XjGWSCSM @youtube 에서

까일만하네...
노무현이 "이쯤되면 막가자는거지요?"라고 말했다고 쳐 씹어대던 병신들은 다 어디갔냐?

@mipung99: "@hjjeong888: 완전대박~~@Kworri: 유트브 를 제외한 모든 매체 등에서 삭제라고 알리고 있지만, 정작 공식 페이지에서는 살아 있는 불편한 진실 ㅋㅋ http://t.co/67u59Cu1"" 이명박 대신 박근혜가 사퇴의사 발표한 회견문?

@hiusuok: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미치겠다 이게 사실이면 무슨생각을 가지고 기자회견 하는건지 http://t.co/x1sWfuyw

@logjoo: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WDtOk7SZ @youtube 에서

@ckgy2002: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7yZ5iifH @youtube 에서

@moscato75: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0VB3jMeW @youtube ㅋㅋㅋㅋㅋㅋㅋㅋ~ 돌대가리

@Jony981228: 국제망신... 어느별에서사시는지 님은 쫌 겸손해지셔야할듯... http://t.co/z88E5RpM

@s1ceo: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crXkGvsd via @youtube

@Speedreading3: 왕이 되실꺼면 당연히 대통령직 사임하셔야죠. (@YouTube http://t.co/Grr3SMfP)

@bean_G: 사퇴해라~~~ ㅋㅋㅋㅋㅋㅋㅋ http://t.co/CbqqHcze

@surida: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park geun hye http://t.co/stIr9OTo

@tkadnjs7900: 검찰,방송,토론회 몰아서
닭튀겨서 호프,쐐주한잔합시다.~~~ㅎㅎㅎ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보기 - http://t.co/fvYN7gVz



파이팅!!!!!!!

@sunday4419: #합창하라 콜임다^^RT @tkadnjs7900 검찰,방송,토론회 몰아서 닭튀겨서 호프,쐐주한잔합시다.~~~ㅎㅎㅎ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보기 - http://t.co/u0ECevAJ 파이팅!!!!!!!

@HappySunny0625: 이제야 봤는데, 눈 하나 깜짝 안하고 대통려직을 사퇴했군요. ㅋ “@patriamea: 육성으로 들어보시죠. ^^ RT @chaje012: 멘붕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기자 회견 (30초 편집^^) http://t.co/oTPP4ftm”

@todaki: 박근혜, 몇일전에 자기입으로 대통령직을 사퇴한다고 해놓고.. 엥? http://t.co/Yr8Q3C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