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백화점 같은 쇼핑몰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매장 동선과 쇼핑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내용이었다.
2 이번 글의 서두에 짤막한 세 토막의 이야기들을 꺼낸 것은 지난 글을 보고 적정마케팅의 실체가 있냐며 물어오신 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3 하지만 ‘좌판의 과학’ 같은 것은 본적도, 들어본 적도 없다.
트위터 반응

@socialhow: 99%를 위한 마케팅. 적정마케팅에 대한 두번째 글입니다. 지난 번 글이 화두를 던진 것이라면, 이번 글은 어렴풋하게나마 윤곽을 잡아 본 것입니다. 이를 테면 화두풀이 정도가 되겠죠.
http://t.co/EsGJXbzX

@bloter_news: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http://t.co/3e4QQxLx

@HaneuLDarae: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은 적이 있다. 백화점 같은 쇼핑몰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매장 동선과 쇼핑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좌판의 과학’ ... http://t.co/oKhejBlD

@dwpark81_rss: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은 적이 있다. 백화점 같은 쇼핑몰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매장 동선과 쇼핑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http://t.co/A65MRu9z

@Pcsurizone: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http://t.co/VXyukHkB

@bilingually: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http://t.co/xXT9vI9p

@DNALens: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http://t.co/ynEroUDe] http://t.co/znUs6Vb4

@lovebark: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 http://t.co/vyTjl2V3 http://t.co/VsrVWXT5 via @bloter_news

@dwpark81_rss: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쇼핑의 과학’이라는 책을 읽은 적이 있다. 백화점 같은 쇼핑몰의 매출 극대화를 위해 매장 동선과 쇼핑 경험을 설계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http://t.co/LgtzeiSR

@SKYSHOPKOREA: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 http://t.co/HWt0yyR5 http://t.co/XOKBzh4q @bloter_news 에서

@cheleesb: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 http://t.co/U3d0jEh2 http://t.co/Av3I0qJC @bloter_news 에서

@Paolo_Lee: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http://t.co/xFNdS1ye

@kjypao: 99%를 위한 적정마케팅② | http://t.co/SgN4eb2D http://t.co/gwJR1lLM via @bloter_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