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야후가 한국시장에서 완전 철수, 다음과 오버추어 결별.
2 이런 일은 이미 오래전부터 예견 되었고 그래서 미리 미리 준비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3 그런데 그런 키워드가 정말 인기 없는 키워드 였을까?
트위터 반응

@n0lb00: 다음과 오버추어 결별이 광고주에게 미칠 영향 http://t.co/ygqu56WY

@stomt80: 야후의 철수를 두고 다들 추억팔이쯤으로 생각 하고 있는데,심각한 문제가 될 수도 있는 일.야후 코리아가 문제가 아니라 그 자회사인 '오버추어코리아'도 함께 철수가 되기 때문. 다음은 왜 늘 바보 같은 선택을 할까. http://t.co/KSmlAXP5

@keywordad: 다음과 오버추어 결별이 광고주에게 미칠 영향 http://t.co/IzWbtkv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