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블라컴퍼니, 소셜광고판이자 입소문 전용앱 ‘불레틴’ 최초 공개
2 불레틴은 불특정 다수에게 퍼트리는 입소문 앱이 아니라 가까운 사람들(지인)과 연계되는, ‘한 다리 건너면 모두 친척’이라는 우리네 옛말이 떠오르는 서비스다.
3 불레틴을 한마디로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총알보다 빠른 소셜 광고판이자 입소문 전용앱’ 이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트위터 반응

@platum_kr: 아블라컴퍼니 22500 티저사이트를 보면서 다들 많이 궁금하셨죠? 그 궁금증을 이제 풀어드립니다. 불레틴이 무엇인지 확인하러 가시죠! http://t.co/4oUsi2er

@xianglai: 아블라컴퍼니 22500의 비밀이 풀렸습니다. 소셜광고판이자 입소문 전용앱 ‘불레틴’ 최초 공개 그 자세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http://t.co/MxTy9OXO

@xianglai: 아블라컴퍼니 22500의 비밀이 풀렸습니다. 소셜광고판이자 입소문 전용앱 ‘불레틴’ 최초 공개 그 자세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http://t.co/bhnlgxhh
: http://t.co/bhnlgxhh

@russiainfo: 22500명에게 총알을 쏜다고? 아블라컴퍼니 소셜 광고판 ‘불레틴(Bulletin)’ 론치 | Platum http://t.co/AVDjQTTj

@platum_kr: 아블라컴퍼니의 새로운 서비스 론치 소식입니다. "블레틴"이라는 모바일 기반 입소문 마케팅 어플리케이션으로 친구의 친구를 통해서 빠르게 필요한 공지나 내용을 빠르게 확산하는 멋진 서비스군요. 곧 오픈에정이랍니다- http://t.co/2hL1E6cJ

@kkonal: 22500명에게 총알을 쏜다고? 아블라컴퍼니 소셜 광고판 ‘불레틴(Bulletin)’ 22일 5:00시 오픈합니다~ | Platum http://t.co/WTgt7TWq

@pletalk: 아블라컴퍼니스에서 이제 곧 출시 예정인 "블레틴"의 간담회 소식입니다. 모바일 폰 기반의 입소문 서비스인 "블레틴"은 구인구직, 물건판매등 지인기반을 통해 빠른 속도로 소개하고 확산하는 서비스군요. ^^ - http://t.co/0pJJWag5

@park_ks: 지인 기반 입소문. 고객 사용처 확인에 따른 서비스 발전 (고객 항상 옳음). BM은 사용자 증가 후 - 22500명에게 총알을 쏜다고? 아블라컴퍼니 소셜 광고판 ‘불레틴(Bulletin)’ 론치 | Platum http://t.co/Lrb5xe0r

@chester_roh: @park_ks 네! 고객은 항상 옳습니다:) "지인 기반 입소문. 고객 사용처 확인에 따른 서비스 발전 - 22500명에게 총알을 쏜다고? 아블라컴퍼니 소셜 광고판 ‘불레틴(Bulletin)’ Platum http://t.co/C3OHvv75 "

@free1002: http://t.co/ZwSTpE0d 근데 티저를 만들고 기사가 이틀전에 나오는건 마케팅 관점에서 어떤 의미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22500를 강조하니 치팅의 느낌이 드는 느낌이란. (왓차가 회원가입수 대신 추천카운트 지표 강조하는 것 같은)

@sun4in: 22500명에게 총알을 쏜다고? 아블라컴퍼니 소셜 광고판 ‘불레틴(Bulletin)’ 론치 http://t.co/vJWXcqm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