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긴축에 반대하는 그리스의 노동계가 18일(현지시간) 24시간 총파업을 벌여 그리스가 또다시 마비 상태에 빠졌다.
2 그러나 그리스는 구제금융을 받으면서 긴축을 약속한 터라 이행할 수밖에 없는 처지다.
3 이날 총파업그리스가 '인내의 한계'에 이르렀다는 여론을 때맞춰 열린 유럽연합 정상회의에 보였다는 점에서 긴축 재정에 다소나마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스

한국을 배워라
.......................................

그리스 정부는 어마어마한 지하경제와 부정부패만 척결해도 경제 재건에 큰 힘이 될 것이다.

그리스종자들은 팔자가 늘어졌군..

아주 놀고먹지 그러냐.ㅋㅋㅋ

그리스 사태 잘 지켜보시길
97년 imf때 처럼 멋모르고 순진하게 당할 국민은 더 이상 없다 이겁니다.
은행이 잘못했으면 은행이 망하는 거고 재벌이 잘못한거면 재벌이 망하면 되는 겁니다.
그때 처럼 무지막지한 공적자금으로 살려줄려는 그 어떠한 시도도 엄청난 국민저항에 부딪힐 겁니다.

트위터 반응

@mediadaum: 그리스 총파업, 전국 또 마비 상태(종합) http://t.co/qE5wg6jU

@leetj20: 경제 올해는 글렀어 -_- 여론조작을 하면 뭘하나 빤히 안좋은 상황만 보이는데.."@mediadaum: 그리스 총파업, 전국 또 마비 상태(종합) http://t.co/ubtsEBUP"

@kanghyuklee: 그리스 총파업, 전국 또 마비 상태(종합) http://t.co/gfR1vBN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