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MIM) '마이피플'의 실제 이용자 수가 크게 감소한 가운데 SK커뮤니케이션즈의 '네이트온 UC'의 성장세가 눈에 띈다.
2 수치로는 SK컴즈의 '네이트온 UC'가 다음의 '마이피플' 보다 10여만명 높게 나온 것.
3 이처럼 네이트온 UC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이용자 입맛을 고려한 서비스 때문으로 풀이된다.

끌끌끌. 네이트온 따위에.. 싸이 효과인가?ㅋㅋㅋ 근데 기자 ㅄ들이 코클 월 데이터가 쓰레기란걸 모르네. 주간 데이터로 판단해야지. 주간으로 5만 높다고 알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