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상은 컨퍼런스에서 카카오톡 임원진과 담당자들이 나와서 공개한 부분 중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2 필자의 주변에도 특히 대기업이나 관공서 계신 분들은 페이스북을 잘 안한다.
3 이런 부분은 정보의 공유와 사내 학습 환경 구축 등에 특히 영향을 미칠 수 있어 기존에 구축한
트위터 반응

@mcstop: 카카오톡의 진화와 미래를 그려본다. http://t.co/NeI62ctu

@pakseri79: 10월 9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1주년 기념에 맞춘 마케팅 컨퍼런스 후기 내용들이 속속 보이는군요. 대표적으로 잘 정리된 후기 공유! 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더욱 공격적이 될 듯 하네요. http://t.co/cgeeTJ3c

@agonyman: 9일 있었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컨퍼런스에 다녀왔습니다. 소개된 간단한 내용과 제가 생각한 카카오톡의 다음 스텝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카카오톡에 관심 많은 분들 참고가 되시길...http://t.co/fiHDnrub

@LifeSong0601: 이 리포트에 나온 통계 지표들이 카카오 마케팅의 힘이 아닐런지? RT "카카오톡의 진화와 미래를 그려본다." http://t.co/WalZCOwc

@startup_bot: 카카오톡 마케팅 컨퍼런스 후기: 카카오톡의 진화와 미래를 그려본다. http://t.co/NJwCmIow

@youngleeline: 카카오톡의 진화와 미래를 그려본다. http://t.co/pQD0SjXQ

@woja: 자세하군요. RT @startup_bot: 카카오톡 마케팅 컨퍼런스 후기: 카카오톡의 진화와 미래를 그려본다. http://t.co/QcmAverx

@likelink_kr: 카카오톡 마케팅 컨퍼런스 후기: 카카오톡의 진화와 미래를 그려본다. http://t.co/xmcPoK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