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명한 “파괴적 혁신” 이론가 Luke William 의 책 “ Disrupt: Think the Unthinkable to Spark Transformation in Your Business “ 중에서 웹으로 공개되어 있는 제 1장 “Crafting A Disru..
2 Pricing Clichés : 경쟁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을 결정하고 고객에게 이를 어떻게 전형적인으로 부과하는지,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패키징해서 가격을 설정하는지 또는 개별적으로 가격을 설정하는지, 고객에게 직접 청구하는지 또는 파트너를 통해 청구하는지, ..
3 이런 관점에서 글쓴이의 파괴가설수립하기는 실천적으로 별로 유용하지는 않을 수도 있으나 “What If” 라는 새로운 형태의 질문을 통해 우리의 마인드를 훈련시키는데는 큰 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트위터 반응

@lookblue: 혁신을 위한 파괴적 가설 수립하기: http://t.co/JLTWchEa via @wordpressdotcom

@coooooljay: 혁신을 위한 파괴적 가설 수립하기: http://t.co/Dy4rqk12BF via @abulaphi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