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티브 잡스는 2010년 “모바일 광고는 형편 없다(Mobile advertising really sucks)”는 용감한 발언을 했다.
2 그러나 마케팅 회사가 모바일 기기의 매력을 미끼로 소비자의 사생활(사용자 위치 정보, 소비습관 등)을 캐내면서 약속은 아직 실현되지 않고 있다.
3 하지만 스티브 캠벨(56세, 플로리다 주 네이플스 거주)은 “15달러를 더 내고 광고를 영구적으로 제거할까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반응

@vjcorea: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 Korea Real Time Korean - WSJ http://t.co/cCvOJWE8 @WSJ 에서

@namedCat: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http://t.co/DLqQBKMw

@SNS: [WSJ Asia]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http://t.co/A6YqSg4V #WSJ_A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