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 Kiip이 Digital Garage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일본 시장에 진출한다.
2 Kiip모바일 앱을 쓰면서 쌓이는 포인트/ 점수 등을 통해 실제 오프라인의 리워드를 얻게 되는 형식의 광고 플랫폼으로 현재 400개의 게임 앱과 40개의 브랜드 광고주를 파트너로 두고 있으며, 최근 1100만$ 펀딩을 유치하며 주목을 끌었다.
3 이미 일본 유저의 리워드 상환 비율이 미국의 10배에 달한다고 하는데, 모바일 중심 문화가 가장 앞서있는 일본에서 최고의 파트너와 함께 진출하게 된 Kiip이 현지 경쟁사들을 상대로 어떤 성적을 낼지 기대된다.
트위터 반응

@techneedle: 모바일 리워드 네트워크 Kiip, Digital Garage와 함께 일본 진출 http://t.co/G89TCM9j

@starbust4u: 모바일 리워드 네트워크 Kiip, Digital Garage와 함께 일본 진출 http://t.co/Hpv58my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