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경제 불확실성이 지속되면서 국내 주택시장도 장기 침체에 빠질 가능성이 크다는 전망이 나왔다.
2 강민석 KB경영연구소 박사는 최근 주택시장의 경우 급불균형과 인구 및 가구구조 변화, 경제성장률 둔화 등 복합적인 요인들로 인해 침체가 장기화되고 있으며, 단기적으로 가격 및 거래 회복은 쉽지 않을 것으로 분석했다.
3 이날 세미나에는 학계, 부동산업계, 금융계 등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들이 참여해 가계부채 문제의 열쇠를 쥔 주택가격 전망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서울의 pir은 왜? 쏙빼고 이야기하지?? 경기도도 구석이나 외진곳집값이야 싸니까 그나마 떨어진거고 서울 근로자 연평균 소득 5천만이라 가정하면 보통 서울 아파트값 5억잡으면 pir이 10.0이다 밥도 안먹고 아무것도 안쓰고 숨만 쉬면서 10년을 모아야한다고 ㅋ
이게 거품이 아니여? 미친 집값이지.. 앞으로 절반이상 빠져야 정상인거다.. 자칭 부동산 전문가넘들아!!

주택 시장의 붕괴 가능성은 높지 않다? 참 웃기는 판단이군 지금 곳곳이 붕괴되고 있는게 안보이냐?

거품은 계속 빠져야한다.
적어도 지금의 절반가격까지 떨어져야 상식적인 가격대에 진입하는 거라고 생각함.

트위터 반응

@cky8888: http://t.co/HDkALD52 주택시장 어느 정도길래…전문가 분석 보니 #yoz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