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텔 예약 전용 어플리케이션 ‘호텔 투나잇(Hotel Tonight)’은 최근 2,300만 달러(25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미국, 캐나다, 영국을 비롯한 전세계 국가로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2 호텔 투나잇이 최근 발표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전용 앱을 보면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눈에 띕니다.
3 사용자 후기를 “강추(thumbs-up)” 와 “별로(thumbs-down)”로 단순화시킨 대신 고객이 과거에 묵었던 호텔에 대한 정보나 비슷한 성향의 고객들이 선택한 호텔을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반응

@newspeppermint: 고객 맞춤형 호텔 예약 앱 인기 http://t.co/tx5oERBD #호텔예약 #고객맞춤형 #호텔투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