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ver the past decade, lots of big newspaper companies have gone bust.
2 But when you take a look at what's happened to newspaper advertising over that period, it's a wonder they all haven't.
3 Perry and Bill Gross , is a chart we've run before.
트위터 반응

@gemong1: (인플레이션 감안) 1950년대 수준으로 떨어진 신문 광고 수익 via http://t.co/cTktNHjD 더욱 충격적인 것은 온라인 수익을 더한 그래프. http://t.co/5P475Zt6

@burning9: 신문의 광고 매출이 인플레이션을 고려하면 1950년대 수준으로 돌아갔다고. 그야말로 종이매체와의 이별. http://t.co/nrTeUUzj via @zite

@heenby: (정성적) 암튼 최근 10년의 쇠락은 그 이전 50년 성장분에 해당한다는 설명?! RT @gemong1: (인플레이션 감안) 1950년대 수준으로 떨어진 신문 광고 수익(온라인 포함) via http://t.co/GYQ4t1qe #fb

@jpyun: 신문산업이 좀비산업이라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산업전체 실질광고수입이 온라인까지 포함해도 1950년 수준과 비슷하고 피크였던 1990년대말의 1/3 수준. http://t.co/LAODQE1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