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12년 8월 기준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3천만명 돌파! 대한민국 국민 10명 중 6명이 스마트폰을 쓰는 시대에 도달하였습니다.
2 ‘LINE’은 무료통화, 무료 메일(채팅)을 전면에 내세우며 적극적인 마케팅에 힘쓴 결과, 앱 다운로드 후 액티브율이 77.4%에 이르는 일본시장내 가장 인기있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3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이라면 꼭 사용하는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은 SNS메신저입니다.
트위터 반응

@tvexciting: 일본에선 라인이 대세라네요. 오호~~ http://t.co/MJCymDcz

@pletalk: 네이버 일본 LINE 사용자들은 스티커대화, 음성통화, 그룹대화를 많이 사용하네요. 지인들외에 다른 사람들의 대화 비중도 높네요. 앞으로 모바일 게임도 연동되겠죠? | 일본에선 ‘카톡’보다 ‘LINE’이 대세!- http://t.co/ZL3zsYOY

@platum_kr: 일본에서 라인이 대세라는 내용(http://t.co/6Dry2rSz)을 얼마전에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 인기가 대만에서도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대만에서 대세가 되어가는 라인에 대해 소개합니다. http://t.co/fMwUNX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