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icro SNS가 등장한 이후 특정 그룹을 타겟팅한 SNS가 등장했고, Group형 SNS도 등장했다.
2 특히 내 친한 친구들과 채팅하고 사진을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3 하지만 그 전에 내 친구가 이 서비스를 사용 해야 하고, 적절한 속도와 적절한 알림 등 기본적인 것들이 제공 될 때 의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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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ight412: ux관점에서 그룹SNS인 Band를 바라본 글입니다. 일반 서비스 기획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군요.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FPjYSysa @techit_kr 에서

@zdnetkorea: ux관점에서 그룹 SNS 성격의 모바일앱 Band를 바라본 글입니다. 일반 서비스 기획에도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군요.

::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TCVwqFAy via @techit_kr

@pakseri79: Path가 Personal 이라는 키워드로 추후 전략을 드라이브 한다는 글을 보고 나니, 네이버 밴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 밴드의 다양한 시각을 UX 관점에서 잘 해석해주셨네요. http://t.co/6jcLlyI9

@art_tech_tweets: [새글] Tech IT!: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GYCrDnuH via @techit_kr

@DNALens: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Tech IT!] http://t.co/AWjo2CAX

@goodgle: 그룹 SNS 성격의 모바일앱 Band를 UX 관점에서 분석한 글 - 차별화에 보다 신경을 써야 ...

::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27HLJg54 via @techit_kr

@jvix: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u5M2QjiI

@oojoo: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tZjEtmX0 참고로 본문에 수록된 SNS 포지셔닝맵에서 캠프를 1사분면에 두었는데, 2사분면과 1사분면의 중간쯤 걸쳐진 서비스입니다.

@likelink_kr: UX의 눈으로 NHN Band를 바라보다 http://t.co/GOp5xLJ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