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스경제, 미디어 시대에서는 소수의 기업이 만들어내는 상품서비스 그리고 미디어가 생산하는 뉴스가 정보의 주요 원천이었다.
2 그러나 기본적인 의식주가 해결되고 사회성, 자아실현을 향휴하는 시대로 들어와 사람들은 창조적 행위에 더욱 시간을 쏟기 시작하고, 다양한 욕구와 니즈는 개인 블로그, DIY(Do It Yourself) 등 개인이 쏟아내는 콘텐츠의 폭발과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3 성공 비법 중 핵심은 공동 설립자인 브래드퍼드의 예술성과 상품성을 겸비한 디자인 제품들을 발굴해는 능력이다.
트위터 반응

@specialmkt: The Era of Curation : 큐레이션의 시대 http://t.co/m8lxwMww

@JeunghoKim: The Era of Curation : 큐레이션의 시대 | Trend Insight

http://t.co/n5rdEQR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