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2 신현성 대표는 이 금액을 연결한 선이 꺾이면 실패한 서비스이지만, 티몬은 직선으로 상승한다고 강조했다.
3 가입자 한 명이 월 평균 티몬에서 돈을 얼마나 썼는지에 대한 지표인데 2011년 1월 한 가입자가 티몬 순매출에 6500원을 이바지했는데 2012년 8월 1만3천원을 보였습니다.
트위터 반응

@alexsysm: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cEuoCHKn

@bloter_news: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http://t.co/vlZoMvPx

@yedan60: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40fXnCrF

@blogacademykr: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n9KhnQXC

@free9814: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RHfguuLi

@DCoolestG9: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v4uWn3lh

@socialbay: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http://t.co/2zUrTR00

@suntop9005: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tyLHruhu

@HaneuLDarae: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edY1qhYA

@dwpark81_rss: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 http://t.co/q0OJV4wM

@Pcsurizone: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http://t.co/D5epXVk0

@hyunseok_Lee: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 http://t.co/YHWMx143 http://t.co/OnQV8QCb @bloter_news 에서

@bilingually: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http://t.co/lla4795p

@dwpark81_rss: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 http://t.co/UBhplFAO

@amder3: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y84z31gl

@joohak: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오프라인의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옮겨오고 있습니다. 유통업 100조원, 배달시장 10조원, 명품시장 9조3천억원, 취업시장 1조8천억원 등 총 200조원 오프라인... http://t.co/gAu2dows

@einxote: 티몬의 고객1인당 (상대적;비율)매출 증가율 그래프..그래프를 보면 그럴듯해보이나 원래 이런 도표나 지표는 다른 목적이 있음, 티몬 1인당 매출액은 (절대적; 단위당 매출액) 다른 쇼핑업종에 비해 한참 뒤떨어짐 http://t.co/uXJDuHxx

@aprplus: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 http://t.co/7ox05bqR http://t.co/DclmVVha @bloter_news 에서

@5throck: 시장만 가지고 이야기 한다면 전 세계 시장도 다 내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다. 지난번 공개된 자료가 맞다면 티몬은 재무적인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를 먼저 이야기 해야 하지 않을까? http://t.co/KftIneyq

@kooyido: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 http://t.co/ZMwaSMUU http://t.co/9Bn1yaD2 @bloter_news 에서

@ohmy_andy: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 http://t.co/H0gIo3UD http://t.co/kaNCK17t

@mrsuh: 그래프로 보는 ‘티몬의 성장 비결’ - 객단가가 오르는 등 전반적인 지표가 보기는 좋다. 그런데 소셜커머스는 지속되기 어려운 비즈니스인데 어찌 버티는지 의문이다. 의문... http://t.co/lO0iyQf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