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근 2년만에 2천만 사용자를 돌파한 모바일용 디지털잡지 플립보드(Flipboard)가 해외 진출을 가속화한다.
2 이미 반응이 뜨거운 나라인 일본을 타겟으로 선두 광고 대행사 덴츠, ADK의 제휴를 오늘 발표하고 광고 수익을 더해갈 계획이다.
3 또한 컨텐트 파트너로써 GQ Japan, TechCrunch Japan, Nikkei Business 등 30개사를 독점 계약했다고 밝혔다.
트위터 반응

@techneedle: Flipboard, 일본 1, 3위 광고 대행사와 제휴 http://t.co/64jjJ8xA via @techneedle

@gemong1: Flipboard, 일본 광고 대행사와 제휴 http://t.co/yb1qqSXy

@toysun: Flipboard, 일본 1, 3위 광고 대행사와 제휴 http://t.co/9uRy3Jv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