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과학자들은 실패를 데이터라고 부르는 데 반해 우리는 실패를 너무도 두려워하는 환경에 둘러싸여 있음…” – SPARK 스파크 http://ridi.kr/vvp3
2 하지만 모든 전략이 다 빛을 발휘한 건 아닙니다.
3 하지만 이랬던 Wieden이 디지털의 진화로 인해 Nike의 약 3억5천달러의 총 예산을 소셜 미디어 및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다양한 대행사들과 함께 나누어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트위터 반응

@CHAEcopy: 이제 마지막이군요. "나이키의 새로운 마케팅 묘약" 번역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많은 시사점을 담고 있더군요. 일독 권해드려요 ^^; http://t.co/ILzzAfFZ

@jamiepark: 1번째 2번째도 꼭 다보세요! RT @CHAEcopy: 이제 마지막이군요. “나이키의 새로운 마케팅 묘약” 번역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많은 시사점을 담고 있더군요. 일독 권해드려요 ^^; http://t.co/HTOi9qR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