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ep 4 2012 by Nathan Barry | Stumble Bookmark
2 One of your tasks as a designer is to decide what’s the most important, and then emphasize that.
3 However, it’s important that you first spend time on designing the experience of the user.
트위터 반응

@maddiekorea: 원래 이 글은 iphone app의 UI/UX 설계를 위한 팁입니다만 전반적인 모바일 앱 UI설계시에도 참고할만 합니다. 특히 손가락 크기의 탭 타겟과 one page one function은 극분 공감합니다! http://t.co/RsHaAIT7

@n0lb00: 아이폰 앱 디자인 팁 5e http://t.co/56I2BBqC

@elegantcoder_: 더 나은 아이폰 앱을 디자인하는 5가지 간단 팁.
http://t.co/U62lfTm3
와이어프레이밍 하기,탭 할 대상은 손가락 사이즈로 만들기,주요 목표는 화면당 하나만 두기,기본 버튼 스타일은 피하기,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면 따로 뷰를 추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