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패러다임의 조건

startup
성공이야기페이스북네트워크사이트서비스기술력
1 또 많은 기업이 오늘도 새로운 SNS를 만들고 있다.
2 결국, SN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용’이 아니나 ‘형식’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3 더불어 싸이월드나 Mixi는 해외 유명 경영학 논문들에 주요 성공 사례로 다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간과할 수 없기도 하다.
트위터 반응

@beSUCCESSdotcom: 많은 이들이 제 2의 주커버그를 꿈꾸며 새로운 SNS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수없이 많은 SNS 중에서 왜 모두 성공할 순 없을까요? 성공한 SNS들의 공통점을 찾아, 실패한 것들과 대조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http://t.co/EbqPMOte

@NewsButler: SNS 패러다임의 조건: 많은 기업들이 오늘도 새로운 SNS를 만들고 있다. 요즘에도 새로운 SNS아이디어나 막 출시된 SNS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들을 수 있다. 이토록 많은 SNS... http://t.co/VV9Y9g6d #technews

@beyonditblog: SNS 패러다임의 조건: 많은 기업들이 오늘도 새로운 SNS를 만들고 있다. 요즘에도 새로운 SNS아이디어나 막 출시된 SNS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들을 수 있다. 이토록 많은 SNS 중 왜 성공한 S... http://t.co/SktkavMt

@puresmile: SNS에 대한 잘못된 믿음들. via @besuccessdotcom http://t.co/UZVb5ijs

@YOU_CAN_FLY: SNS 패러다임의 조건 via @besuccessdotcom http://t.co/cDMKepOz

@n0lb00: SNS 패러다임의 조건 http://t.co/imqTyFME 인간의 사고는 언어에 제약된다. 이게 바로 SNS를 성공시키기 어려운 이유다. - 그렇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합니다^^

@einxote: 언어에 제한된 사고는 그림 등의 예술로 승화 “@n0lb00: SNS 패러다임의 조건 http://t.co/sjdPjkdU 인간의 사고는 언어에 제약된다. 이게 바로 SNS를 성공시키기 어려운 이유다. - 그렇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합니다^^”

@mbing02: SNS 패러다임의 조건 via @besuccessdotcom http://t.co/OG96HSXl

@sun4in: SNS 패러다임의 조건 [gReader] http://t.co/5aEZDtIH (via Instapaper)

@neopaul369: SNS 패러다임의 조건 via @besuccessdotcom http://t.co/izBuGsqP

@gonomy: SNS 패러다임의 조건 via @besuccessdotcom http://t.co/oPOlbBVF

@ksahn: http://t.co/ipKhJ0aH 맥루한의 미디어론에 관해 10년전에 배웠음에도 적용해서 생각해보지 못했으니 헛배운듯. SNS에 대한 좋은 분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