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러시아의 억만장자이자 미디어 재벌인 드미트리 이츠코브 (Dmitry Itskov)는 “영원한 생명”을 실현하기 위한 2045 프로젝트를 2011년 2월에 개시하였는데, 지난주에는 이를 기반으로하는 정당인 Evolution 2045를 설립하였다.
2 2045프로젝트를 위해 최고의 러시아 과학자 30명을 영입하여, 30년 개발계획을 세웠다.
3 이츠코브가 생각하는 영원한 생명을 가능케하는 방식은 홀로그램화된 육체에 인간의 정신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아바타와 같은 전혀 새로운 종족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반응

@techneedle: 러시아 억만장자의 ‘영원한 생명’ 프로젝트 http://t.co/WUpCRblY via @techneedle

@textimage: 러시아 억만장자의 ‘영원한 생명’ 프로젝트 http://t.co/93qwIhKs "홀로그램화된 육체에 인간의 정신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아바타와 같은 전혀 새로운 종족을 만든다는 계획"

@evewander: 러시아 억만장자의 ‘영원한 생명’ 프로젝트 http://t.co/X3OkxVgi 홀로그램 육체에 인간의 정신을 주입. SF 배경의 게임이나 소설 등에서 많이 보이던 컨셉이네요.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가능하면 그거대로 위험할듯도?

@FCliver: 러시아 억만장자의 ‘영원한 생명’ 프로젝트

http://t.co/veDRP79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