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Zappos Labs, the research arm of the Zappos online apparel site, has been —and the results are not encouraging.
2 Will Young, director of Zappos Labs, that Pinterest users are far more likely to share a purchase than Twitter or Facebook users—but that shared ite..
3 This is a big problem for Pinterest, because the whole idea of the site is that it's supposed to be better at monetizing social activity than Twitte..

좋은 정보 잘 읽었습니다. 국내에도 핀보드 사이트가 있더군요. 루림( http://roorim.com )

트위터 반응

@sangjae71: 트위터에서 share하는 게 핀터레스트보다 효과적?..Uh Oh! Amazon Researchers Say Pinterest Doesn't Generate A Lot Of Sales http://t.co/wONmkyCw via @sai

@dsuh_: 핀터레스트가 공유는 엄청 되어도 구매로 이어지는 건 오히려 페북,트위터 보다도 낮더라는 Zappos Labs결과. 트위터 보다 13배, 페북보다 8배나 공유가 컸지만 주문당 단가는 훨씬 낮네요. 트위터가 가장 높음 http://t.co/R8UG9Bdy

@neovis: Uh Oh! Amazon Researchers Say Pinterest Doesn't Generate A Lot Of Sales (AMZN) - http://t.co/Z7l9cDvA :: 핀터레스트로 의한 매출은 아직까지 두고봐야 할 사실이군요

@giookr: 트위터의 힘. 핀터레스트가 공유는 더 많지만 오히려 주문단가에서는 트위터가 제일 높더라는... http://t.co/OZY8nmfR

@taemuchin: 역시 입소문에 대한 구매력은 트위터가 페북이나 핀터리스트보다 월등하네요 트위터 포스트당 $33.66 달러 , 페북 2.08 달러 , 핀터 75센트 http://t.co/gRgd6CHO

@Duncan787: 주커버그 돈빠지는 이유중 으뜸 RT @taemuchin: 역시 입소문에 대한 구매력은 트위터가 페북이나 핀터리스트보다 월등하네요 트위터 포스트당 $33.66 달러 , 페북 2.08 달러 , 핀터 75센트 http://t.co/daHrGDt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