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페이스북의 행보가 점점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2 페이스북의 핵심은 뉴스피드인데, 특히 뉴스피드에 노출되는 광고의 경우 모바일에도 보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3 광고, 특히 뉴스피드를 겨냥한 광고는 투자자에겐 희망적이지만… 일반 이용자들의 페이스북 이용에 방해가 될 수도 있는 독입니다.
트위터 반응

@mushman1970: [블로그] 페이스북이 검색광고도 선보였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페이스북 광고상품을 총정리해봤습니다. 최근 광고는 모두 뉴스피드를 겨냥해서 모바일에도 노출되도록 하는게 특징. 이용자의 반발은 어떻게? http://t.co/SOaTrKLc #wgl

@ondal: 페이스북 광고 상품 총정리… 검색광고도 선보여 http://t.co/ZSKvDgHk

@ykm1026: 읽어봅시다.

Hyun Ho Li 최영남 류석주 우리도 읽어보아요 ㅋㅋ 참고할 자료들이네여 http://t.co/K0pjiaYs

@sun4in: 점점 광고상품을 늘려가고 있는 페이스북. 개인적으로도 여러가지 실험해보고 있습니다 :) http://t.co/7otIWKP0

@sun4in: 페이스북 광고 상품 총정리… 검색광고도 선보여 http://t.co/VHsnp0rT (via Instapaper)

@startup_bot: 페이스북 광고 상품 총정리… 검색광고도 선보여 http://t.co/lhAm1h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