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 내에서 검색을 하면, 스폰서 광고가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을 선보였는데, 이미 검색 광고에 익숙한 네티즌들이 쉽게 반응할 것으로 보인다.
2 따라서, 광고주 입장에서 어느 정도 제약이 따르는데, 현재 징가와 Match.com이 초기 광고주로 참여했다.
3 페이스북은 사이트 자체 트래픽이 압도적이므로, 새로운 광고 모델이 과연 실적 개선에 얼마나 영향을 줄지 기대된다.

음... 저기다 검색하는 사람중에 비즈니스 쿼리가 많지 않을거 같은데...

트위터 반응

@woosungahn: 페이스북, 검색 스폰서 광고 출시 http://t.co/NRV0jrq2

@storysup: 으아... 검색광고까지.. ㅡㅡ “@techneedle: 페이스북, 검색 스폰서 광고 출시 http://t.co/uMtPihdw via @techneedle”

@likelink_kr: 페이스북, 검색 스폰서 광고 출시 | techNeedle http://t.co/eSEoTt2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