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세대별로 사람들의 주요 관심사를 알아본 적이 있었다.
2 반대로 이야기하면 소위 ‘뜬다’는 연예인사용해서는 장기적으로 일관된 브랜드를 구축하기가 어렵다.
3 더 슬픈 것은 내가 만난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들 (특히 돈 많이 쓰는 회사에 다니는 분들)에게 ‘왜 그렇게 쓸데없이 광고를 많이 쓰냐?
트위터 반응

@mbablogger: 마케팅, 연예인만이 답이라면 뭔가 잘못된 것이다. http://t.co/lkPozZxw http://t.co/acQStxmG

@JewonAn: 마케팅, 연예인만이 답이라면 뭔가 잘못된 것이다. http://t.co/9cP85WE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