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패트릭 와이엇 | 2012년 7월 25일 | 원문보기
2 내가 특히 자랑스러웠던 기능 중 하나가 유닛 선택이었다.
3 우리는 변경 점을 통합하려고 파일을 복사하는 도중에 우발적으로 고친 버그를 덮어썼음을 발견했고, 그 뒤부터는 이전에 어떻게 고쳤는지 일일이 기억해야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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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fel: 님들, 좋은 글이 올라왔기에 소개드립니다.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http://t.co/DkC0wtpn

@SunBKim: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번역 올렸습니다. http://t.co/SKfS7gFO

@mssiyy: “@SunBKim: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번역 올렸습니다. http://t.co/r9OVpdKD”

@ikadro: @minmul117 http://t.co/jtkwBniS 참조. 블리자드와 워해머의 관계는 하루이틀이 아니지 (.. )

@startup_bot: [번역]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http://t.co/x4MP7PRB

@DIYPIA: 이러한 멋진 내용들도 전자책으로 나오면 근사할듯! RT @cyfel : 님들, 좋은 글이 올라왔기에 소개드립니다.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http://t.co/QRBFB0yN

@cutycutyhyaline: "《듄 2》는 규모와 그래픽 품질을 제외하고 디자인 면에서 《스타크래프트 2》 같은 최근의 RTS와 크게 다르지 않다." 이 말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 조금만 더 많았어도 내 인생은 존나게 해피했을텐데. http://t.co/SJb4LAB8

@naruter: 디자인과 플레이 번역소: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http://t.co/2eooxaH2

@jinto: 재미있네요. “@startup_bot: [번역]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http://t.co/1yMzIL3x”

@nicehide: 프로그래머들의 EMS 메모리 이야기는 노인들이 눈 속에서 맨발로 고갯길을 넘어 학교에 다녔다는 이야기와 비슷하다. 두 가지가 다른데, EMS 쪽이 더 끔찍한 이야기고, 이건 정말로 사실이라는 점이다. 패트릭 와이엇http://t.co/Y2FXwrjl

@likelink_kr: [번역] 워크래프트 제작기. 1부 http://t.co/3ZKicvY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