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09년이 Gilt, Vente Privee 를 필두로 한 온라인 Flash Sale 모델의 해였고 2010년이 Groupon, Living Social 등의 Daily Deal 모델의 해였다면 2011년은 (적어도 미국에서는) Subscription model이..
2 실제로 많은 고객들이 이런 고관여 제품군을 구매할 때 심사숙고해서 제품구매하려고 하지만 실제로 구매결정을 내리기에는 배경지식이나 전문지식이 부족하여 주위의 친구들이나 전문가에게 추천을 받게 됩니다.
3 따라서 Curation subcom으로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 서비스를 만드는 사람의 '센스'가 50%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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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cjoey: [Blog Post]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http://t.co/E3G9c2cC

@beyonditblog: Subscription Commerce:  

 
2009년이 Gilt, Vente Privee 를 필두로 한 온라인 Flash Sale 모델의 해였고 2010년이 Groupon, Living Soci... http://t.co/dlnv5rIl

@jimmyrim: “@vcjoey: [Blog Post]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http://t.co/S03fQNzT” 잘 정리된 글!

@JoSanKu: 잘 정리하셨네요. 서브컴에 #공유경제 모델 접목하면 어떨지? “@vcjoey: [Blog Post]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http://t.co/vR3Ahrsm”

@gunninara: 구독분류가 매우 유용함 RT @JoSanKu: 잘 정리하셨네요. 서브컴에 #공유경제 모델 접목하면 어떨지? “@vcjoey: [Blog Post]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http://t.co/nQpxiPrM”

@bluempathy: 동감! 다시 피가 끓을까?

"commodity subcom이나 curation subcom 시장에 더 큰 기회가 존재" RT @vcjoey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http://t.co/GU5jwjyK

@sung_lee: “@vcjoey: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http://t.co/ygNlvEgb” 좋은 정리. 개인적으로는 샘플 subscription 보다 큐레이트된 subscription 모델이, 어렵지만 가능성이 더 있다고 봄.

@startup_bot: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독자는 Subcom 업체에게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구독. 동기는 1.할인 2.반복 3.추천) http://t.co/S7l5lhyF

@likelinkBiz: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독자는 Subcom 업체에게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구독. 동기는 1.할인 2.반복 3.추천) http://t.co/DCRuFAii

@likelink_kr: Subscription Commerce 모델의 한계와 기회 (독자는 Subcom 업체에게 일정 금액을 내고 정기적으로 제품을 구독. 동기는 1.할인 2.반복 3.추천) http://t.co/2wRh5k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