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에 따르면 작년 인터넷쇼핑몰 시장의 규모는 18조 4천억원으로, 전년보다 23%가 성장했고 올해는 14%가 더 성장 할 것이라 한다.
2 특히 안경은 얼굴에 써야하고 첫인상을 결정할 수 있다는 특성때문에 선택할 때 더 민감하고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3 하지만, 이러한 “Try before you buy”이 다시금 온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트위터 반응

@jvix: 온라인 마켓의 새로운 전략, “Try before you buy” http://t.co/GNioJzCr

@hyogeun: 온라인 마켓의 새로운 전략, “Try before you buy” http://t.co/6reSu3yY

@likelinkBiz: 온라인 마켓의 새로운 전략, “Try before you buy” http://t.co/UFp2utJ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