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 칼럼은 모바일 커머스 MNOP designs를 운영중인 엠버스의 정상용 이사가 직접 기고하는 칼럼입니다.
2 특히 저희 MNOP designs 와 같은 모바일 커머스 업체의 경우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서 주로 보게 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때 카카오톡을 사용하기가 더 편리하며, 이 기능을 통해서 친구들간에 상품을 추천하거나 구매하려고 하..
3 하지만, 일반적인 쇼핑과정에서도 ‘관계’가 관여하는 부분은 많으며, ‘관계’ 플랫폼인 카카오톡이 참여할 수 있는 여지도 많이 있습니다.
트위터 반응

@TrendInsight: [엠버스] MVERSE and Mobile Commerce – 04. 카카오톡, 그리고 모바일 커머스 #스몰비지니스 #마케팅 #트렌드 #마이크로트렌드 #트렌드인사이트 #스타트업 #창업 http://t.co/cFzxBUh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