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팝캡은 아주 친숙한 캐주얼 장르를 무대로 하고 있지만, 그 디자이너들은 다른 개발자들이 이룬 성공을 조사해본 적이 없다고 한다.
2 대화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게 그 거래의 순간이라고 봅니다.
3 하지만 식물 전사들에게 당하기에는 외계 전사들이 똑똑할 수 밖에 없다는 게 분명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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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BKim: (발췌...?)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http://t.co/P9QqkrxD

@GamersReading: (한국어)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http://t.co/sAKb9BYC 가디언지에 실린 기사의 번역입니다.

@caTTutor: "사실 식물 대 좀비는 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튜토리얼이에요." 인생도 하나의 거대한 튜토리얼. 어쩌면 우리는 캐릭터커스터마이징과 튜토리얼이 끝날즈음에 사망하고 본게임은 저세상 지옥불 스테이지부터 본격 시작. http://t.co/EbthVKdn

@startup_bot: [번역]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사실 식물 대 좀비는 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튜토리얼이에요." http://t.co/dnRsoPGF

@boyspaper: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http://t.co/XAI2ZpXw

@likelink_kr: [번역] 팝캡의 캐주얼 게임 디자인 비결 10가지 "사실 식물 대 좀비는 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튜토리얼이에요." http://t.co/udaaXDM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