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삼성전자모바일 메신저 `챗온`을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으로 키운다.
2 삼성전자는 이동통신망을 통해 문자를 주고받는 모바일 메신저 고유 기능보다는 챗온 가입자 간에 형성되는 커뮤니티 환경에 주목했다.
3 챗온을 단순 메시징 서비스가 아닌 콘텐츠 유통과 서비스 딜리버리 창구로 활용한다는 구상이다.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챗온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공개해 외부 개발자·협력사와 함께 서비스 확장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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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zenpekr: 삼성전자 `챗온`, 모바일메신저 넘어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으로 확장 http://t.co/rLtJYWzV 삼성전자가 서비스 전략에 대한 감각이 없는 것만은 분명합니다. 타이밍이 너무 빠르기도 하고 외부앱이 돌아가기엔 너무 많은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