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이 수익성 개선을 위해 공격적인 모바일 광고 전략 을 뽑아들었다.
2 그러나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광고를 받아들일지는 미지수다.
3 “당신이 어떤 앱을 쓰는지 보고 타깃 광고페이스북공격적인 모바일 전술 -Tech it!
트위터 반응

@delight412: 모바일 사용자 뉴스 피드에 앱 홍보 메시지를 쏘는군요. 광고 효과가 얼마나 있을까요? 뉴스피드에 직접 쏜다…페이스북의 대담한 모바일 광고 전략 http://t.co/rQ0lhudu @techit_kr 에서

@TechIT_kr: 뉴스피드에 직접 쏜다…페이스북의 모바일 광고 전략: 페이스북이 수익성 개선을 위해 공격적인 모바일 광고 전략을 뽑아들었다. 모바일 사용자 뉴스 피드에 페이스북에 돈을 낸 앱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애플리케... http://t.co/Uu7OgBWr

@goodgle: 페이스북도 모바일에서 돈을 벌어야죠 ...

:: 뉴스피드에 직접 쏜다…페이스북의 모바일 광고 전략 http://t.co/M7Ca6D6q via @techit_kr

@systemplug: 페이스북 드디어 모바일 부문에서의 수익성 강화를 위해서 뉴스피드에 광고 노출하는 걸 고려하는 분위기.. 그런데 메시지 관리 여부에 따라 유저 반발을 불러일으킬지도 모르겠음 http://t.co/vgrmjtQq

@iamday_net: 모바일 뉴스피드에서 광고 노출한다는 페이스북, 일정부분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그게 과연 답일까라는 역설적 생각도 함께드는 것은 왜일까? http://t.co/FpJhTaB6

@starbust4u: 뉴스피드에 직접 쏜다…페이스북의 모바일 광고 전략 http://t.co/GpEV9xwD

@mrsuh: 뉴스피드에 직접 쏜다…페이스북의 모바일 광고 전략 - 마지막으로 남은 노른자위라고 할 수 있는 뉴스피드에도 광고가 나올거라고. 페이스북 자체가 프라이버시에 대한 상식을 한계까지 밀어부친 결과이니 이번에도 어떨지? http://t.co/ZCfRkbNF

@likelinkBiz: 뉴스피드에 직접 쏜다…페이스북의 모바일 광고 전략 http://t.co/68REqJN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