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가 존재하기 위해서 필요한 단 한가지는 무엇인가?
2 특히 FGI(Focused Group Interview)와 같이 여러 사람들을 한 방에 몰아넣고 이것저것 물어보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테이블에 올려놓고 여러사람들에게 돌아가면서 의견을 물어보는 방식이 많이 사용되었다.
3 물론 고객이 소중한 존재이고,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지만, 특히 서비스업에서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도 고객과 동등한 위치에 서 있음을 많이 느낀다.
트위터 반응

@VentureSquare: 직급이 낮을 수록 내부의 고객이 더 중요하고, 직급이 높을 수록 외부의 고객이 더 중요하다.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http://t.co/AWYn1Y1s

@likelinkBiz: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http://t.co/OHhjHUHP

@likelink_kr: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가? http://t.co/lw7FMc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