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HN과 구글이 국내 시장에서 각각 ‘동영상’, ‘지식 검색서비스를 시작하며 그동안 부족했던 개인기 보충에 나선다.
2 특히 모바일 유튜브 이용률이 50%대까지 치솟으며 PC대비 가장 높은 나라가 한국이다.
3 특히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지식iN’은 론칭 초창기 독보적 인기를 끌며 네이버만의 강점으로 작용했다.
트위터 반응

@a5021004: 네이버 유튜브 vs 구글 지식인...전쟁 - 지디넷코리아 http://t.co/eJ65hCsg 네이버는 tv캐스트 오픈, 구글은 지식그래프 도입. 웹서비스들도 경쟁력 강화 및 시대에 뒤쳐지지 않게 변화하다보니 비슷해지는 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