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국전력(015760)은 지난 27일 별도의 상반기 실적공시를 냈다.
2 하지만, 배당자료는 이맘때 재정부에 늘 제출했고 그간 별다른 문제가 없었다.
3 따라서 30일 열리는 국회 지식경제위원회에서 예정된 한전 업무보고와 관련지어 해석하는 게 합리적으로 보인다.

비행기 사망율이 가장 높다는 통계자료하고 뭐가 다른가..?? 그래서 비행기 타지 않을것인가..?? 통계자료를 비교제시할때는 그만큼 독자가 객관적인 잣대의 눈으로 판단할 근거를 제시해야 설득력 있는것이다.. 한전의 직원수는 어느 공기업보다 많다.. 이는 1억원 이상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많다는 것일 수 있다.. 이런 조삼모사식의 한줄 충동 마무리는 지양하자.. 좀.. 노동자의 임금만을 가지고 비판하는 식상한 비 논리글은 중학교 국어에 '틀린 논리'찾기로 올려도 다 찾아낸다.. 으이구..

한전에 딸린 테니스장 다 팔아 보시오...그 넓은 땅을...에혀..

경영혁신 뭐 이런건 국밥에 말아드셨는지 한마디도 없고 그저 전기세만 올린다고 질알들..
다 민영화 시켜버려라 임직원 월급 반만 받아도 일하겠다는 전기인들 넘쳐난다

빨리 본사를 옮겨서 어느정도 자연적인 구조조정이 신속히 이루어 져야 한다... 그리고 삼성동 본사땅은 용도변경해서 아파트 최대한 지어서 분양해라...그러면 바로 적자탈출이다...아파트에 환장한 서울사람들도 원없이 아파트 공급받아서 좋고...

트위터 반응

@_business_money: [기자수첩]울고싶은 한전 빰 때려준 국회? http://t.co/3bo9aN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