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포스퀘어의 수익 모델이 심판대에 선다.
2 사용자들에게 가치있는 마케팅 메시지가 될 것이란 얘기다.
3 얼마나 많이 보거나 노출되었느냐가 아니라 기업들이 내보낸 메시지에 얼만큼 참여했느냐를 기준으로 하는 것 같다.
트위터 반응

@delight412: 홍보 메시지를 날릴 수 있게 하는건데, 비용 정책이 나름 합리적인듯. 액션 당 돈을 내는 모델이라고.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http://t.co/GXcXdQEP @techit_kr 에서

@TechIT_kr: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포스퀘어의 수익 모델이 심판대에 선다. 테크크런치 등 외신들에 따르면 포스퀘어는 25일(현지시간) ... http://t.co/5p4qkJwV

@Hwazstyle: 액션당 비용지불 RT @TechIT_kr: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위치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포스퀘어의 수익 모델이 심판대에 선다. http://t.co/FntG2zHe

@goodgle: 수익모델이 필요한 포스퀘어 - promoted updates라는 홍보 기능이 달러 박스가 될 수 있을까요?

::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http://t.co/hqCO6pDY via @techit_kr

@sun4in: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http://t.co/jKq4EVSE (via Instapaper)

@likelinkBiz: 액션당 비용지불 -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http://t.co/y8GW2mPg

@likelink_kr: 액션당 비용지불 - 포스퀘어, promoted updates 공개…수익모델 심판대 선다 http://t.co/JMiIfU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