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VI(Customer Value Innovation)팀 내 조사/분석파트는 시장동향분석, 고객리서치, 고객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고객 Needs 및 Unmet Needs를 발굴하여 서비스 개선과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조직 입니다.
2 따라서, 이용자들이 우리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가장 행복한 지점이 어디인지(?)
3 따라서, 더 많은 개발사가 게임 카테고리에 도전할 것이고, 양질의 게임이 출시되면 이용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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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iwing: 대단히 좋은 자료네요! ^^ RT @parkto: 꼼꼼하게 잘 정리한 리포트! RT @kthcorp [개발자 블로그] [kth 모바일 리포트]앱 설치 시 사용자들의 리뷰 영향력 높아져 http://t.co/dywJy7X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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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roedit: 리뷰가 문제야 리뷰가...^^ 음~~~ http://t.co/q8c6qMl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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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k_ks: 감사합니다 RT @xguru: [kth 모바일 리포트] 앱 설치 시 사용자들의 리뷰 영향력 높아져 http://t.co/cWy8K4GF 1분기에 이어 두번째! 스마트폰 서비스를 만드시는 모든 분들께 이용자 관점의 조사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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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mmyrim: KTH의 '모바일 리포트' 내용 좋네요! 모바일 서비스 만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http://t.co/ENVOl5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