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이키는 2006년 7월에 애플과 손잡고 신개념의 스포츠 서비스나이키플러스를 런칭했다.
2 더 나아가 이러한 서비스기반으로 어떤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내느냐도 중요하다.
3 즉, 인터넷과 연동되어 고객과의 지속적인 접점을 만들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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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ojoo: 왜 서비스인가?…모바일 시대의 제조2.0 http://t.co/i02sd6PB @techit_kr 에서

@goodgle: 김지현씨의 칼럼 - 나이키플러스의 예 - 일상품이 인터넷에 연결되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제조2.0 시대의 도래를 얘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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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korea: 김지현씨의 칼럼 - 나이키플러스의 예 - 일상품이 인터넷에 연결되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제조2.0 시대의 도래를 얘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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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chIT_kr: 왜 서비스인가?…모바일 시대의 제조2.0: 나이키는 2006년 7월에 애플과 손잡고 신개념의 스포츠 서비스인 나이키플러스를 런칭했다. 2005년 세계 2위의 스포츠 용품 기업인 아디다스가 미국업체인 리... http://t.co/dki53lXC

@delight412: 모바일은 IT업체들만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제조업과 모바일의 결합은 강력한 서비스가 됩니다. 왜 서비스인가?…모바일 시대의 제조2.0 http://t.co/AMTJbKEK @techit_kr 에서

@ezoomin: ToIP(Things over IP)의 시대 RT @delight412: 모바일은 IT업체들만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제조업과 모바일의 결합은 강력한 서비스가 됩니다.모바일 시대의 제조2.0 http://t.co/2VG4FjFx @techit_kr 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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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OVEHCI: 제조2.0. 사물UX의 탄생: RT @delight412: 모바일은 IT업체들만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제조업과 모바일의 결합은 강력한 서비스가 됩니다. 왜 서비스인가? 모바일 시대의 제조2.0 http://t.co/bFV5mnC6 @techit_kr

@guru245: 다음TV를 보면서 서비스 업체가 제조하는 거와 제조업체가 서비스 탑재하는 것이 격돌하면 누가 이길까 생각했음. 난 전자에 건다 RT: @oojoo: 왜 서비스인가? 모바일 시대의 제조2.0 http://t.co/W4tN3Y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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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ystemplug: 제조업들의 반란, 기존 오프라인 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모바일과 웹을 연동해 새로운 제조업 시장을 만들겠다는 듯.. http://t.co/rQ5iXyxg

@iamday_net: 나이키가 아이폰 키트를 이용해 모바일 연동하는 신발을 만들어 이슈가 된 것처럼, 온/오프라인을 연결해 새로운 제조업 모델을 만들려는 노력이 한창인듯.. http://t.co/SsMTfdG0

@lee_hyuntaek: 왜 서비스인가?…모바일 시대의 제조2.0 http://t.co/B1ydkOjD @techit_kr 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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