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메리칸익스프레스·사우스웨스트항공·할리데이비슨·애플·코스트코….'
2 따라서 이는 근본적으로 한국 기업들이 '충성적인 소비자'를 만들 정도로 고객 마음을 확실하게 잡지 못한 탓이 큰 것으로 풀이된다.
3 하지만, 이 기준을 적용한다면 한국에서도 열성적인 애플 마니아들이 출현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없다.
트위터 반응

@sky4139: 최근 수년간 한국 기업들이 '고객 중심 경영'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노력했지만,
정작 고객들이 체감하고 감동할 만큼 이를 제대로 실현한 '스타 기업'은 아직
부재(不在)한다는 얘기~

http://t.co/UBCQ9BOW

@WeeklyBIZ: [Weekly BIZ] '고객 중심 경영' 부르짖는 한국 기업들… 정작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데는 실패:
'아메리칸익스프레스·사우스웨스트항공·할리데이비슨·애플·코스트코….'불황기에도 흔들림 없이 탄... http://t.co/2BMTPXEp

@juswmis: "고객중심경영" 부르짖는 한국기업들.. 정작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데는 실패했다.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도 마찬가지다.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었인지 먼저 생각을 해야 하는데....... http://t.co/GimLM7ax

@wingmir: [Weekly BIZ] '고객 중심 경영' 부르짖는 한국 기업들… 정작 소비자 마음 사로잡은 데는 실패 http://t.co/TAz2eY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