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BC 간판 예능 ' 무한도전 '이 174일 만에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왔다.
2 특히 MBC ' 나는 가수다 ' MC를 맡으며 마음 고생을 했던 박명수 는 "174일이 170년 같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3 쉬느라 고생(?)했던 멤버들이 감격에 겨워하자 "욕봤데이"라는 자막이 떴고, 이날 정형돈 과 축하공연을 했던 데프콘의 어려웠던 가수생활이 밝혀지자, 박명수는 눈물을 급조했고, 자막에는 예외없이 "눈물을 급조하는 서정파 예능인"이라는 자막이 떠 폭소를 유발했다.

6개월, 24주, 174일 기다릴만 했다. 오늘 원없이 웃었네요! 상반기 결산부터 예능 분석까지 너무 웃겨서 진짜 이것이 바로 한 주간의 피로를 날린다는 느낌이랄까! 오늘 일정 다 비우고 이 시간 만을 기다렸는데 역시나 후회하지 않는 시간이었습니다. 너무 즐거웠고 배아파 죽는 줄 알았습니다.

바로이거야..
너무행복해ㅜㅜ

멤버들 나오는데~찡하고 울컥하드라~

돌아왔다 무한도전!!!!!

트위터 반응

@ganiiiiii: 컴백 '무한도전', 이제야 토요일이 토요일 같다! http://t.co/9OFqGd6q

@fashi_91: "@ganiiiiii: 컴백 '무한도전', 이제야 토요일이 토요일 같다! http://t.co/at6Sw6N9"

@ekdmadp456: "무한도전 Forever!!!@ganiiiiii: 컴백 '무한도전', 이제야 토요일이 토요일 같다! http://t.co/dFhCZpTK"

@jisong1028: 컴백 '무한도전', 이제야 토요일이 토요일 같다! http://t.co/B3lvjjjg 무도 기다리셧던분 축하드려여

@kwj4444: 컴백 '무한도전', 이제야 토요일이 토요일 같다! http://t.co/5g9jEHlu 그래?그래서?재철씨가 사퇴했나?

@mingong75: 무능한 상사이며 공금횡령에 발정난 노인네 김 베드로의 구속을 촉구한드아. “@kwj4444: 컴백 '무한도전', 이제야 토요일이 토요일 같다! http://t.co/WAlmQrvD 그래?그래서?재철씨가 사퇴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