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acebook은 한때 페이지광고를 3개만 보여주다가, 2010년도부터 4개, 그리고 최근에는 6~7개를 보여주고 있는데, 현재 페이지광고 10개를 테스트 중에 있다고 합니다.
2 물론 FacebookMySpace를 이긴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고, 광고는 이중에 하나에 불과하겠지만, Facebook으로서는 ‘사용자 경험’ 관점에서 광고를 접근하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3 MySpace는 2008년 6월 한달동안 총 510억개의 디스플레이 광고를 할 정도로 심하게 많이 사용했습니다.
트위터 반응

@infotential: Facebook: MySpace의 전철을 밟는가? http://t.co/BhagPG99

@startup_bot: Facebook: MySpace의 전철을 밟는가? (수익에 집착하며 광고를 늘리는 악순환) http://t.co/8HVbn91D

@jaewook77: Facebook: MySpace의 전철을 밟는가? 광고 이외에 명확한 수익 모델이 없다는 것이 문제 http://t.co/9347vJtV

@einxote: Facebook: MySpace의 전철을 밟는가? http://t.co/fXsfMeU8

@sojw: kpi 에 집착하는 건가요?? RT @startup_bot Facebook: MySpace의 전철을 밟는가? (수익에 집착하며 광고를 늘리는 악순환) http://t.co/GNN23x2E

@likelink_kr: Facebook: MySpace의 전철을 밟는가? (수익에 집착하며 광고를 늘리는 악순환) http://t.co/nXiU1Z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