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광고의 효과에 대해 광고주에게 전달하는 메세지
(1) 브랜드에 대해 사용자들이 트윗을 많이 하고
(2) Facebook과 달리 “모바일”이 강하고
(3) 지난달에 런칭한 “Event Page”가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고
(4) 광고주와 같이 캠페인이나 이벤트에 대한 분석을 수행해 줄 것이고
(5) 광고를 많이 구매하면, 할인해 줄 것이라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트위터 반응

@infotential: Twitter: 광고 판매 메세지 http://t.co/dduqc8Uc

@techneedle: Twitter: 광고 판매 메세지 http://t.co/jxTjDwr2 via @techneedle

@startup_bot: Twitter가 광고주에게 전하는 메세지: 우리는 모바일이 강해 http://t.co/pL4HxsqX

@dongheeH: Twitter: 광고 판매 메세지 http://t.co/VZsSb4Pf via @techneedle 흥해라 트위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