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마트 TV의 성장과 함께 주목받는 분야는 ‘TV 앱스토어’ 이다.
2 TV 는 영상 소비가 핵심적인 니즈이기 때문에 영상 앱의 필요성은 소비자에게 TV를 팔아야하는 가전사들에겐 가장 중요한 영역이다.
3 특히 아직은 어렵겠지만 TV콘텐츠에 제공되는 영상 정보 데이터 (meta data) 를 개발자들에게 오픈하고 이를 커머스, 검색, 게임 등에 연계함으로써 융합 앱을 만들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필요하다. (이 영역은 가전사들의 결심 보다는 콘텐츠 오너들의 결정으로 ..
트위터 반응

@VentureSquare: TV앱스토어가 모바일 앱스토어 처럼 성공하려면? http://t.co/XsAZj0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