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그 어느 때보다도 소비자가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이유.
2 특히 개인의 정체성이 온라인에서 많이 표현되는 사회에서 이 현상은 더욱 두드러진다.
3 경험을 모으는 것뿐 아니라, 모든 것이 일시적인 이 사회에서는 끊임없이 쏟아지는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첫 번째 원동력 참조)의 동향을 매우 잘 파악하고 다른 이들에 비해 지식이 뛰어나며 잘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야말로 사회적 지위를 강화시키는 주요한 요소 ..
트위터 반응

@startup_bot: 소비자 트렌드 "NEWISM". 소비자가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것에 대해 (http://t.co/1mqWnkmp 2012년 7월호 Trend Briefing) http://t.co/aKTsEk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