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내에서 새로운 형태의 e-커머스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2 업계는 이 같은 전문몰이 종합몰과 같이 물량이나 가격으로만 공세를 펼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만족도를 더욱 높인다고 평가한다.
3 3일 업계에 따르면 기존 검색 기반 최저가 중심 커머스가 아닌 ‘퀸시’ ‘클럽베닛’ ‘디블로’ 등 전문화된 버티컬 온라인몰이 등장, 구매력 있는 젊은 고객층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트위터 반응

@iguassuigu: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지디넷코리아] 국내에서 새로운 형태의 e-커머스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모든 종류의 제품을 파는 오픈마켓과 달리 특정분야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쇼... http://t.co/bvtoiABt

@_Anney: 쇼핑의 진화, 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ZDNet 전하나 기자님의 멋진 기사 http://t.co/bPOD0KJP

@fast_track_asia: [Quincee in Press]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지디넷코리아 http://t.co/45PihtA8

@Dr_Tire: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특정분야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쇼핑몰을 보고 '버티컬 커머스'라고 한다는거! 해외에서 한참 인기더니 이제 대한민국도 전문몰이 대거 등장?+_+ http://t.co/IKhIBIfV #tire_2

@choihosik: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지디넷코리아 http://t.co/XsA6Ie67

@6soon6: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지디넷코리아 http://t.co/uvrnexlD

@junchrl13: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http://t.co/WYpY5fgc

@FingerStars: Vertical이라... Nice Idea~~~ http://t.co/74z1ducD

@cco9131: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지디넷코리아 http://t.co/24jlG6iu

@AppCaster: 쇼핑의 진화?…버티컬 커머스의 등장 - 지디넷코리아 http://t.co/LU5piefE

@howolf: 팬시나 핀터레스트 같은 사이트 및 간편한 결제와 이미지쇼핑 등 e-commerce mkt이 아주 유망해보이는데.. 우리나라는 편리한 웹페이지 없나.. 만들면 잘될텐데 티몬보다 더 대박날듯.. http://t.co/kr2GLh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