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이 대단히 공격적인 모바일 광고 카드를 뽑아들 것 같다.
2 그렇다면 페이스북은 왜 인스타그램에 거액을 베팅했을까?
3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에서 어떤 앱을 쓰는지에 기반한 타깃 모바일 광고다.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8월께 이같은 모바일 광고 상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한다.
트위터 반응

@delight412: 페이스북이나 구글 등은 프라이버시는 일단 일을 벌려놓고 고민해보자인가요? 언제부터인가 혁신보다는 욕심이 점점 많이 보인다는 생각도.“당신이 어떤 앱을 쓰는지 보고 타깃 광고” 페이스북의 공격적인 모바일 전술 http://t.co/rBwpLapb

@goodgle: “당신이 어떤 앱을 쓰는지 보고 타깃 광고” 페이스북의 공격적인 모바일 전술 http://t.co/DDGAjBNI

@starbust4u: 흐음~ 페이스북폰 기획의 이유가 있었구만...“당신이 어떤 앱을 쓰는지 보고 타깃 광고” 페이스북의 공격적인 모바일 전술 http://t.co/0rKkdCKF

@hanjulnews: “당신이 어떤 앱을 쓰는지 보고 타깃 광고” 페이스북의 공격적인 모바일 전술 http://t.co/YqMCVak2

@naruter: “당신이 어떤 앱을 쓰는지 보고 타깃 광고” 페이스북의 공격적인 모바일 전술 | Tech It! | All about IT Trend http://t.co/JxMI4b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