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바일게임 헤게모니 다툼이 갈수록 격화되는 모양새입니다.
2 이용자플랫폼 안에 들어온 이상 그 안에서 돌아다닐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광고효과도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3 그렇다면 중소 업체들은 어떤 선택의 수가 있을까요.
트위터 반응

@ADfresca: "치열한 모바일게임 주도권 경쟁, 결국 플랫폼에서 승부"라는 기사에 AD fresca 소식이 나왔네요. :) 어서 가입해서 자신의 앱을 무료로 홍보하세요! http://t.co/lPOUQMtF

@socialgameparty: 트위터 계정 추천, 국내에서도 몇몇 회사가 시도하고 있는 "무료" 스마트폰 게임/앱 크로스프로모션 플랫폼 @ADfresca: http://t.co/Wq9kxc1T 와일드카드랑도 이런 저런 파트너쉽으로 접근중입니다. #sgpkor

@lifedefrager: 트위터 계정 추천, 국내에서도 몇몇 회사가 시도하고 있는 "무료" 스마트폰 게임/앱 크로스프로모션 플랫폼 @ADfresca: http://t.co/WGzoqt4x 와일드카드랑도 이런 저런 파트너쉽으로 접근중입니다. #sgpk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