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NHN Japan held a press conference today in Tokyo where it announced its plans to expand its popular Line app into a new platform service, which is t..
2 The company says that the service will first serve Japanese users, but eventually overseas users will get it as well.
3 Building on top of its successful messaging service (which has accumulated more than 45 million users since launching just over a year ago ), Naver ..
트위터 반응

@sung_lee: NHN의 LINE이 오늘 발표한 계획은 매우 야심차네요. 게임,쿠폰,음악,소셜업데이트등을 모두 1-3달내 런칭하고 각각 이코 시스템일 만들겠다고. 한국NHN보다 일본지사가 훨씬 빠르게 잘하는 듯. 헝그리해서겠지요? http://t.co/tUw8mZRA

@dsuh_: 네이버 LINE메신저 일본 컨퍼런스. 일본 전체 스마트폰 유저 44%가 라인 사용. 스티커샵 런칭 2달만에 3.5억엔 매출. 연말까지 매달 게임/소설/쿠폰/라인쿠폰 등 서비스 연속 런칭. 연말까지 1억 유저 기대 http://t.co/OXsgKx1B

@chan_730: 일본은 잘되는데!! “@dsuh_: 일본 전체 스마트폰 유저 44%가 라인 사용. 스티커샵 런칭 2달만에 3.5억엔 매출. 연말까지 매달 게임/소설/쿠폰/라인쿠폰 등 서비스 연속 런칭. 연말까지 1억 유저 기대 http://t.co/jJ0htVqJ”

@startup_bot: “@sung_lee: NHN의 LINE이 오늘 발표한 계획은 매우 야심차네요. 게임,쿠폰,음악,소셜업데이트등을 모두 1-3달내 런칭하고 각각 이코 시스템일 만들겠다고. 한국NHN보다 일본지사가 훨씬 빠르게 잘하는http://t.co/ZzGbfijo”

@bin2k1: "Japan’s Line App Evolves into Platform, Expands into… Um… Everything" http://t.co/lSunbn9O 네이버 라인이 일본서 자리잡은 듯. 네이버의 일본발 사업의 성장방향이 흥미로움